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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회사 슈콘의 스토리 공유 서비스인 슈박스(https://subox.co.kr/)(이하 "사이트")를 방문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사이트는 주식회사 슈콘(이하 "회사")이 관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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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rpose of Article 1
  1. 본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회사 및 회사 관련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이용 조건 및 절차 등 기본적인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1.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란 접속 가능한 유.무선 단말기의 종류와는 상관없이 이용 가능한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이용자"란 회사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가입자와 비가입자를 의미합니다.
    3. "ID"란 이용자 식별과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자가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이메일을 의미합니다.
    4. "비밀번호"란 이용자가 등록한 이메일과 일치하는 이용자임을 확인하고 이용자의의 비밀보호를 위해 이용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5. "탈퇴"란 회사 또는 이용자가 서비스 개통 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6. "콘텐츠"란 회사 또는 이용자가 텍스트, 그래픽, 이미지, 음악, 소프트웨어, 오디오, 비디오, 모든 형태의 작품, 정보 또는 다른 자료 등을 편집하여 회사가 운영하는 "서비스"에 게시, 생성, 제공, 업로드할 목적으로 제작되는 창작물을 의미합니다.
    7. "사용자 컨텐츠"란 귀하를 포함한 계정 소유자가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여 이용가능하게한 모든 컨텐츠를 의미합니다. 컨텐츠는 사용자 컨텐츠 등을 포함합니다.
  2.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3조 약관의 공지 및 개정
  1. 본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약관으로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의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개정된 약관에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 등 중요한 규정의 개정이 있는 경우 사전에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전자우편, 전자쪽지, 로그인시 동의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4.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이용자에게 7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이용자가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이용자는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웹을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6.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해당 이용자의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약관 이외의 준칙
  1. 본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개별서비스에 관한 이용안내(이하 "서비스별 안내")와 함께 적용합니다.
  2.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온라인디지털콘텐츠산업발전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정보통신부장관이 정하는 디지털콘텐츠 이용자보호지침, 기타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5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자가 사이트상의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2. The company uses cookie information to check whether a user has re-visited the service after the initial connection, and does not collect and store information that cannot be identified by any other user other than combining the information provided in the user's service offering with the cookie value.
제6조 서비스 이용시간
  1.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 기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However, the company may restrict the service use in whole or in part, except in the event that the service is interrupted by the company, such as a facility failure, or a sudden increase in service use.
  2.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한 서비스 이용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이용시간을 사전에 이용자에게 공지 또는 통지 합니다.
제7조 서비스 이용시간
  1.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 기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설비의 점검 등 회사에 의한 서비스 중단이 필요한 경우 또는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예외적으로 회사는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한 서비스 이용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이용시간을 사전에 이용자에게 공지 또는 통지 합니다.
제8조 개인정보 보호
  1.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2. 이용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단, 회사의 공식사이트 이외의 웹에서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9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2.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 시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1.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이용자의 서비스 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변경,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타인에게 제공하는 행위
    2.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3.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4.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하는 행위
    5.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3. 회사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 보호취급방침"에 의거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이용자에게 부여된 ID의 비밀번호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4.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법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돈 벌기 광고,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이를 위반하여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 형사처벌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이용자는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제3자를 위한 광고활동, 영리행위를 할 수 없으며, 그 활동의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이용자는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이용자는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지며, 회사는 해당 이용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6. 이용자는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10조 게시물의 관리
  1. 게시물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업로드 된 콘텐츠 및 콘텐츠를 구성하는 각종 파일과 링크, 이용자들의 댓글 등을 포함하는 정보를 의미합니다.
  2. 이용자은 서비스를 통해 접근한 게시물에 관한 모든 법적 책임으로부터 회사를 면책하여야 하며, 회사는 서비스를 통해 제공되는 게시물에 관해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업무위탁계약 및 업무제휴계약을 맺은 제휴사가 제작하여 공급한 콘텐츠의 경우, 계약조건에 따라 게시물에 대한 별도의 관리 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을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할 수 있으며, 필요할 경우 본 약관에 따라 계정정지 또는 계정삭제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용자는 불쾌감을 느끼는 게시물과 댓글에 대하여 신고할 수 있으며, 해당 게시물과 댓글은 해당 이용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에 한하여 더 이상 노출되지 않습니다.
    1.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3.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4.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5.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6.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7.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8.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9. 기타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
  5. 이용자의 게시물로 인하여 사생활 침해나 명예훼손 등 자신의 권리가 침해된 이용자는 회사에 침해사실을 소명하여 그 정보의 삭제 또는 반박내용의 게재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필요한 조치를 한 후 해당 게시물의 게재자에게 알립니다. 다만, 정보의 삭제 요청에도 불구하고 권리의 침해 여부를 판단하기 어렵거나 이해당사자 간에 다툼이 예상되는 경우에는 30일 이내의 기간동안 해당 정보에 대한 접근을 임시적으로 차단하는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전항의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7. 본 조에 따른 세부절차는 관련법령이 정한 범위 내에서 회사가 정한 ‘신고서비스’에 따릅니다.
제11조 콘텐츠 권리
  1. 컨텐츠의 소유권, 책임
    1. The company does not claim any ownership of user content. In addition, no provision in this section will be construed as restricting the rights you may have to use and utilize user content. Under these conditions, the Company and its licenses have exclusive rights and benefits to all services and content.
    2. You agree that services and content are protected by copyright, trademark and related laws in the United States and elsewhere. 또한 귀하는 서비스나 컨텐츠에 부착되어 있는 저작권, 트레이드마크, 서비스마크 또는 그 외 적절한 권리 표시를 제거하거나 변형시키지 않음에 동의합니다.
  2. 귀하에 의해 부여된 사용자 컨텐츠 권리
    1. 이용자는 회사에게, 사용자 컨텐츠를 서비스에서 이용할 수 있게 함으로써, 사용자 컨텐츠를 사용, 복제, 수정, 파생저작물 생산, 배포, 공공 전시, 공공 공연, 서비스를 운영하고 제공하는 과정에서 귀하와 다른 계정 소유자에게 배포할 수 있는 비독점적이고, 양도가능하고, 서브라이센싱이 가능하고, 국가 제한없는, 무상의 라이선스를 부여하게 됩니다.
    2. 이용자가 회사에 부여한 위 라이선스는 귀하가 사용자 컨텐츠 또는 계정을 삭제할 때 종료됩니다. However, your content is shared by others and will not be terminated unless they have been deleted.
    3. 이용자는 사용자 컨텐츠에 대해 유일하게 책임을 지게 됩니다.
    4. 이용자는 본 조항에 의해 회사에게 사용자 컨텐츠의 라이선스를 부여하기 위해 필요한 권한을 가졌음을 보증합니다. You also certify that your user content is not infringed, improperly used, and does not violate, any third party's intellectual property, publicity, or privacy rights, whether it is made available through the service or personal use, through the company or through the service.
    5. 회사는 이용지의 사용자 컨텐츠가 서비스에서 삭제되는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2조 서비스 이용제한
  1.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내용에 있어서 본 약관의 내용을 위반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이용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3.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식재산권에 대한 침해
    6.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 불이익을 주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공공질서 저해, 기타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9.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비속한 이름 및 닉네임(별명) 사용
    10. 타 이용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한 경우
    11. 불법 콘텐츠인 또는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한 경우
    12.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13.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14. 회사가 서비스를 통하여 제공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15. 기타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될 경우
    16.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그러한 계획을 실행하는 경우
  2. 상기 이용제한에 대한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본 약관의 내용을 위반하는 이용자에 대하여 회사의 합리적인 판단 및 이용자의 신고를 고려하여 해당 이용자의 계정을 정지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위 (1)의 조치에 관하여 해당 이용자의 이메일을 통해 그 내용을 전달하며,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절차를 통하여 정정신고 등 이의제기를 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손해배상
  1. 회사는 서비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에 대하여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4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이용자와 관련된 정보가 삭제된 경우를 포함)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이용자가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이용자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10. The company shall not be held liable for any loss or damage resulting from the user's participation, communication, or transaction of third party advertisements posted on the site.
  11. 회사에서 이용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5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통신 심의 관련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2.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1. (시행일) 본 약관은 2019년 1월 7일부터 적용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
제1조 총칙
  1. 주식회사 슈콘(이하 "회사")은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정하여 사용자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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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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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조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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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제10조 아동의 개인정보 보호
  1. 본 사이트는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습니다.
  2. 만14세 미만 아동의 법정대리인은 아동의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동의철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러한 요청이 있을 경우 본 사이트는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1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 대책

본 사이트는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사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2. 본 사이트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3. 해킹 등에 의해 사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외부로부터의 침입을 차단하는 장치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제12조 타사 서비스 공급자를 통한 로그인 및 인증
  1. 타사 서비스 제공업체의 인증 서비스를 사용하여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은 인증 서비스 제공업체가 될 수 있습니다.
  2. 제3자 서비스 공급자를 통한 인증 요건은 각 제3자 서비스 공급자에 등록하고 필요한 로그인 세부 정보를 적절한 웹 공식에 입력하거나 다음 제3자 서비스 공급자 중 하나에 이미 로그인되어 있어야 합니다.
    1. 페이스북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 계정으로 게시물을 공유할 수 잇습니다.
    2. 트위터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할 수 있으며, 트위터 계정으로 게시물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3. 인스타그램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할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게시물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3. 상기 정보는 해당 제3자 서비스 제공업체에 의해 수집되며 Facebook의 개인정보 보호정책 (https://www.facebook.com/policies/) 또는 Twitter의 개인정보 보호정책 (https://twitter.com/privacy) 또는 Instagram의 개인정보 보호정책 (https://instagram.com/legal/privacy)의 약관에 따라 회사에 공개됩니다. 각 계정의 개인 정보 및 데이터 설정을 변경하여 이러한 타사 서비스 공급자로부터 수신하는 경우 타사 서비스 공급자 랜딩 페이지를 통해 인증 내용에 입력된 암호는 볼 수 없습니다.
  4. 사용자는 우리가 저장한 데이터를 제3자 서비스 공급자의 사용자 계정과 자동으로 비교하고 동기화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그러나 우리가 그 자료를 갱신할 의무는 없습니다.
제13조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1. 본 사이트는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사용자가 의견과 불만을 제기할 수 있는 창구를 개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이 있으신 분은 본 사이트몰의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에게 의견을 주시면 접수 즉시 조치하여 처리결과를 통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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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 / 02-580-0533~4)
    3.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icic.sppo.go.kr / 02-3480-3600)
    4.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 / 02-392-0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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